티스토리 뷰

건대 근처에 갔다가 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서병장대김일병! 가게 이름만 듣게 되면 무슨 음식점인지 감이 안오지만 이 집은 부대볶음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부대찌개가 아니라 부대볶음이라니... 낯설긴 했지만 부대볶음이 맛있다고 하니 이곳으로 가기로 바로 결정!




건대 입구역에서 세종대 방향으로 길을 걷다보면 왼쪽 골목길에 서병장대김일병이 있다. 카카오맵을 보면서 찾아갔는데 간판을 한번에 알아보기가 좀 힘들었다 ㅎㅎ 근데 골목이 분위기가 뭔가 한국같지 않은 분위기?ㅎㅎ 암튼 서병장대김일병은 왼쪽 계단을 따라서 올라가면 있다.



가게이름이 정말 특이하다. 부대볶음이 유명하지만 돼지고기 두루치기도 메뉴에 있었다. 이것도 맛있어 보였는데 이번에는 부대볶음을 추천받아왔으니 부대볶음을 먹기로 결정! 세명이라 3인 세트를 시켰다. 세트는 부대볶음과 안심플라잉킥이라는 닭안심 튀김과 음료수도 함께 준다.



처음 부대볶음이 나온 모습... 이렇게 한 5분 정도를 기다려야 한다. 등장 모습이 좀 특이했다 ㅎㅎ



드디어 뚜껑을 오픈한 부대볶음! 햄, 두부, 소시지, 고기 등 재료가 정말 알차게 들어가 좋았다. 그리고 숙주나물, 파 등 야채가 많아서 좋았다. 처음 부대찌개를 생각했어서 그런지 국물이 좀 적은건 아쉬웠지만 자작한 볶음 국물에 야채들이 양념이 잘 베어서 맛있었다. 



그리고 이건 안심플라잉킥! 생각지 못하고 세트로 시켜서 먹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다. 바로 튀긴건지 뜨거우니까 조심해서 먹어야한다. ㅎㅎ 바로 튀겨서 정말 맛있었던! 소스가 정말 맛있다.




부대볶음을 다 먹고나서 볶음밥을 해달라고 말씀드리면 공짜로 볶음밥도 비벼주신다. 짭짤한 국물에 볶음밥이 정말 맛있다. 볶음밥을 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재료를 조금 남기는게 좋다. 그리고 밥은 먹으면서 부족할때 더 달라고 하면 사장님이 친절하게 얼마든지 더 주신다.



처음 먹어보는 부대볶음... 정말 맛있는 맛집이었다.


영업시간은 10:00 ~ 22:00 인데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해야할 것 같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